김소현 성인 연기변신 라디오로맨스 첫방 소감~


쓸 두근대는 기대로 포근해지는 느낌이쥐얍

이럴 때일수록 감기조심 해야할 때 쥐얍

깔끔하게 쓴 블록 포슷팅이 될수있게

 쓰도록할께얍 0.0~





김소현 성인 연기변신 라디오로맨스 첫방 소감~

배우 김소현이 라디오 로맨스를 통해 성인 연기자로서 첫 걸음을 내딛는다.

KBS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로 첫 성인 연기에 도전한 김소현이 상큼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의 대본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동안 단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녀는 이번 작품을 위해 트렌디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더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기도.



김소현은 드디어 라디오 로맨스 첫 방송 날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성인 연기자로 처음 시청자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추운 날씨에 라디오 로맨스가 여러분께 따뜻한 힐링 에너지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새로운 시작에 관심을 많이 보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밤 만나요!라며 설레는 첫 방송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김소현은 극 중 엄청난 끈기와 무한긍정이 트레이드 마크인 라디오 작가 송그림역을 맡았다. 송그림은 행동력, 추진력, 기획력까지 다 갖췄지만 글빨이 딸리는 불운한 서브 작가로, 그녀가 라디오국에서 살아남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성장기 또한 극의 재미 요소로 톡톡히 작용할 예정.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성인 연기에 도전하며 새로운 변신에 나선 김소현. 아역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입지를 굳혔던 그녀가 성인 연기자로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윤두준 분)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 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김소현 분)이 절대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살 떨리는 쌩방 감성 로맨스로 오늘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희망에 관한 이야기가 갑자기 생각나네여

스티븐 킹라는 유명한 사람이 이런말을 했네여

"웃음은 거부할 수 없다 웃음이 올 때는 당신은 가장 아끼는 의자에 털썩 앉아 웃음고 싶은 만큼 머문다 "라규여

저의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들 행복한 시간보내게여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잼나는 화상채팅 영상채팅앱 하이(hi)캠 추천해용^^

깜짝이야~ 이런 기사가 ㅋㅋ이수지, 열애 인정 수지인줄알고~

기대되는 영화 개봉이야기 영화 '임을 위한 행진곡'